본문 바로가기
리뷰/수강생 후기

[수강후기] [스나이퍼팩토리 1기] 기업데이터과정 2회차 수강 후기

by 스나이퍼팩토리 2022. 11. 23.

갓대표님의 수강후기 입니다.

 

요약

1. 세상에 이렇게나 많은 정보보안 규정이 있다니!

2. 정보보안이 이렇게나 어려운거라니!

3. 정보보안에 대한거가 어렵긴하구나..

4. 정보보안을 신경쓰지않으면 안되겠구나

항상 퇴근후 나의 모습은

이불을 벗어나지 않았지

하지만 갓생살기 위한 발악중인

나란 몸

스나이퍼팩토리 기업데이터 보호과정을 수강하기위해

인터넷 세상으로 총총...

울지못해 웃고있는 나의 모습,,,

조금 강의에 늦었는데

스나이퍼팩토리 운영진분이 직접 연락주셔서

강의 참석여부를 여쭤봐주셨다

이러한 세세한 관리까지 제공하는게

너무너무 감동이었다

오랜만에 줌강의를 들으니까

또 재밌었당 ㅎㅎ

강의를 들으면서 어기어때, 네이버, 카카오와 같은 큰 기업들의 해킹 사례와

디도스 등 다양한 것들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재밌었다 ㅎㅎ

정보보안은 남의 이야기만 같았는데

이메일 보내는 과정에서도

정보보안 침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앞으로 조심해야겠다고 생각하기도 했당 ㅎㅎ

조금 어려웠지만

궁금한 걸 언제든지 여쭤보면

강사님이 친절하게 답변도 해주시고

운영진분들이 지속적으로 관리해주셔서

오늘도 갓생을 살아갔다!

꼭 운영진분들이 나를

질질질 끌어주시는 기분이랄까

여튼 재밌게 강의를 듣고

저녁엔 야식 뿌심...

조만간 헬스장도 등록해서 갓생살아야지...

치팅데이 안녕

고생한 나 자신

꿈나라로 가볼게여

그럼 2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