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수강생 후기

[수강후기] 스나이퍼팩토리[스나이퍼팩토리 1기] 기업데이터과정 1회차 수강 후기

by 스나이퍼팩토리 2022. 11. 23.

갓대표님의 수강후기 입니다.

 

요약

1. 데이터보호에 대한 관심이 생겨서 강의 찾음

2. 스나이퍼팩토리 라는 교육과정이 있어서 수강함

3. 고퀄의 강의, 운영진의 친절에 감동

4.가산의 너무 멋진뷰까지

요즘 저녁에 너무 아무것도 안하는거 같아서

새롭게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란놈...

요새 여기저기서 데이터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도대체 데이터 관리는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다고 생각하던 도중

뚜둥~~

스나이퍼팩토리 교육과정을 발견했다!

발견한 순간~ 이건 운명이야~~~하고

바로 지원해벌임;;ㅎㅎ

https://sniperfactory.com/

이름부터 "취업저격수"라니

뭔가 믿음직하다!!

그리고 "한국정보기술연구원"이랑 함께 교육과정을 운영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서 바로 신청했다!ㅎㅎ

교육과정은 총 6회동안 진행된다고 했다!

교육과정 중 2번은 "오프라인" 나머지는 "온라인"에서 진행이 되었다!

코로나 이후로는 온라인 교육이 훨씬 더 편하고 좋은거 같다 ㅎㅎ

그래서 첫번째 오프라인 교육 과정에 참여했다!

교육 장소는

한국정보기술연구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가산에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에서

열렸다!

https://naver.me/5Y1aqVr4

건물이 엄청 높았다!

그리고 층고도 되게 높은 곳이여서

처음에 찾기 조금 어려웠지만

그래도 얼른 찾아갔다 ㅎㅎ

교육과정에 들어가니

 

교육과정 소개 내용이랑

이벤트도 하고 있었다

1등하면 좋은 키보드랑 마우스도 준다는데

아니 당신들!

무료로 교육하면서 이런것도 준다고요??

초면에 감사합니다.

여튼 출석체크하고

나눠주신 다과를 줍줍해서

적당한 자리에 앉았다!

주중 오후 늦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강의를 들으러 오셨다

다들 갓생사는군요?

나도 가자,,,,갓생살러,,,

강제로 갓생러되어보자!!

강사로 오신분은

신정식 강사분이셨는데

정보보안쪽으로 완전 전문가셨다 ㅎㅎ

강사분이 강의자료에 귀엽게

캐릭터로 가져오셨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열정적으로 강의도 해주셨당 ㅎㅎ

데이터가 얼마나 중요한지?

정보보안과 실제 정보보안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일상생활에서도 발생할 수 있는 해킹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정보보안에 아무것도 모르던 내가

되게 흥미롭게, 빨려들어가듯이 강의를 들었다

정보보안과 기업을 운영하면서도

수많은 정보보안에 신경을 써야겠구나

생각하기도 했다.

매우 유익한 강의를 들어서

3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지나갔다 ㅎㅎ

강의를 들을수록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나도 정보보안 전문가가 될 수 있겠다!

하고 용기가 생겼다 ㅎㅎ

그리고 강의가 다 끝나고 나서는

정보보안 전문가로서

어떻게 커리어를 만들어야하고

관련 분야로 취업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한 멘토링까지 진행해주셔서

너무너무 감동

여기에 계속 운영진분들이

세세한것까지 챙겨주셔서 ㅎㅎ

너무 훈훈했다 ㅎㅎ

앞으로 나는 이렇게 성장할거다!!

예전의 나

오늘의 나

맨 마지막 사진은 강의 끝나고

화장실 앞에서 마주한 엄청난 가산의 뷰

너무 멋져서 ㅠㅠㅠ 눈물 광광

오늘도 수고했다...

빛나게 성장하자!!

이런 과정을 만들어주신

스나이퍼팩토리 운영진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