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스팩이야기

[스나이퍼팩토리 x 웅진씽크빅] <9주 완성! 프로젝트 캠프 : 플러터 과정> OT

by 스나이퍼팩토리 2023. 12. 12.

 

안녕하세요 스나이퍼팩토리 입니다!

이번에 웅진씽크빅 x 유데미 x 스나이퍼팩토리가 주최한 플러터(웹/앱개발) 과정 오리엔테이션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플러터는 구글에서 개발한 오픈소스 UI 프레임워크로,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동작하는 멀티플랫폼 앱 개발을 위한 도구입니다.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많은 개발자들이 플러터를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우수한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배경에서 플러터 교육과정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참가자들에게는 플러터 교육과정의 진행 일정과 추가적인 지원 사항에 대해 안내하였습니다. 

참가자들의 열정과 성장을 함께 지켜보며, 앱 개발자로서의 여정을 응원하고 지원해 나갈 것임을 다시 한 번 약속드렸습니다.

 

이번 플러터 교육과정의 오리엔테이션은 멀티플랫폼 앱 개발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자리였습니다.

참가자들은 앱 개발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의 교육과정에서는 더불어 심화된 내용과 기업 프로젝트를 통해 실제 앱을 개발해보는 경험을 쌓을 것입니다.

 

플러터 앱 개발의 시작을 알리는 플러터 교육과정 오리엔테이션은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의 앱 개발자들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함께하는 여정이 풍요롭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