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스팩이야기

[서포터즈 수료식 후기] 스나이퍼팩토리 "스팩타클" 1기 수료식

by 스나이퍼팩토리 2023. 1. 17.

안녕하세요 스나이퍼팩토리 입니다.

스팩타클 1기 수료식 후기를 적게 되었어요

스팩타클 1기는 온라인으로 발대식을 진행 했었습니다.

우리 1기 분들을 직접 보고 싶어서 수료식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한 달 동안 온라인으로 여정을 마친 스팩타클 1기 서포터즈 분들을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장소는 마곡창업허브 M+ B1 커뮤니티홀에서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스팩타클 멤버들이 장소를 잘 찾을 수 있도록

배너를 놓았어요

덕분에 잘 찾아서 오더라고요 !

수료식 때는 아래 사진 식순처럼 진행 했어요

간단한 이사장 축사를 마치고 나서

스팩타클 1기분들의 활동 정리를 보게 되었답니다.

그동안의 활동을 살펴 보면서 스팩타클 1기분들이

얼마나 많은 게시물과 스나이퍼팩토리 홍보효과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우수 시청물 두 건을 보면서

스팩타클 1기 분들이 얼마나 영상제작을 잘 하는 지 알게 되었어요 !

 
 
 
 
 
 
 

각 조원들끼리 나와서 수료증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드디어 대망의 시간 !

우수팀과 최우수팀을 수상하는 시간 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우수팀은 바로

3조 스파클 이었습니다 !!

다른 조원분들은 같이 참여하지 못하게 되어 아쉽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축하 드립니다 !!

대망의 최우수팀!

최우수팀은 과연 누구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1조 최강1조

축하 드립니다 🎉🎉🎉

이름 그대로 최강 1조가 되었네요 !!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

오프라인 수료식을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스팩타클 1기 여러분들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