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스팩이야기

[서포터즈 발대식 후기] 스나이퍼팩토리 "스팩타클" 1기 발대식

by 스나이퍼팩토리 2022. 12. 23.

안녕하세요 스나이퍼팩토리 입니다!

우리 스나이퍼팩토리를 대학생분들께 더더욱 알리고 싶어

드디어 스나이퍼팩토리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지원해주셔서 고민을 상당히 많이 하게 되었네요

결과적으로 최종 약 22명 서포터즈를 뽑게 되었답니다!

 

스나이퍼팩토리 서포터즈의 이름은

바로바로

"스팩타클" 입니다!

 

굉장한, 인상적인, 화려한

이라는 뜻의 스팩타클은

 

스나이퍼팩토리 서포터즈분들이

앞으로 이 활동을 하면서 굉장하고 인상적인 대외활동을 하고

화려하게 인생을 나아갔으면 좋겠어서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대망의 오리엔테이션

12/12(월) 오후 3시 ~ 5시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

 

어떻게 하면 서포터즈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조원분들과 친해질 수 있을지

운영진들이 많이 고민하였답니다.

 

아무래도 지역이 다양해서 한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온라인 ZEP을 통해 서포터즈 발대식을 하게 되었답니다 !

 

우리 운영진의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스나이퍼팩토리 미남 저스틴이

스나이퍼팩토리 발대식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

 

먼저 우리 스나이퍼팩토리가 무슨 교육을 하는 지

팀 미션, 개인 미션 수행, 보고서 작성 등

세부사항을 안내 하였습니다 !

설명이 끝나고 조원끼리 자리에 착석하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어요 !

 

도란도란 얘기하고 있는 우리 스팩타클 조원분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 공간은 팀명 정하기, 팀 미션 회의 등 아이스브레이킹을 하게 되는 장소 입니다.

 

1주차 미션을 바로 들어가기 때문에

팀 미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처음 온라인으로 만나는 자리이기 때문에 부끄러워 할 수 있는 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각 조에 운영진들이 같이 회의에 참여하여 분위기를 풀었습니다 !

O,X 퀴즈를 통해

끝까지 생존한 다섯 분께 커피쿠폰을 선물해 드렸습니다!

 

생각보다 문제를 너무 잘 맞추셔서 5명을 추리기 위해

한 번 더 진행하게 되었네요

(스팩타클 짱)

 

마지막으로 옹기종기 모여서 기념사진까지 촬영하였습니다!

 

온라인 ZEP을 통해서 재미있는 퀴즈풀이도 하고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스팩타클 1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

 

참여해주신 모든 스팩타클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활동 화이팅!!!!

 

 

댓글